이스라엘인들을 만나보세요

그들은 히브리어를 사용하는데, 이는 배우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독특하고 목이 메는 언어입니다. 기본적인 의사소통을 이해하게 되면, 그들이 보통 돈과 음식에 대해서만 이야기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무례해 보일 수 있지만, 마음은 매우 친절하고 친절합니다. 이스라엘 사람들은 부족이기 때문에 겉으로 보기에는 꽤 불친절해 보입니다. 하지만 그들의 친구가 되면, 그들은 당신을 와서 머물거나 전국을 여행하도록 초대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길거리에서 당신에게 말을 걸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분이 좋을 때 자신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거나 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수줍음은 그들이 유럽에 남긴 특징 중 하나였습니다. ‘부끄러움을 모르는 자는 배우지 않는다’는 히브리어 표현입니다.

이스라엘의 종교는 이상한 여행입니다. 정통 유대인들은 검은색 옷을 입고 모든 사람을 비웃습니다. 나머지 이스라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종교적일 수도 있고 전혀 신경 쓰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유대교는 종교보다는 관습에 더 중점을 두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축제와 금요일 식사를 위해 모입니다. 아마도 돼지고기를 먹지 않고 Goy와 결혼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할 것입니다. 그 정도입니다.

그들은 가족 중심의 사람들입니다. 여기에는 혈연이 매우 두껍고 그것이 그들의 강점입니다. 대가족은 이스라엘의 모든 것이 당신이 아는 사람에게 달려 있다는 의미의 복잡한 지원과 연결망이 됩니다.

키부짐이나 작은 마을 출신의 이스라엘 사람들은 종종 예리한 도시 군중보다 훨씬 더 온화하고 이상주의적입니다.

이스라엘 사람들에 대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점은 그들이 사방에서 온다는 것입니다. 유대인들의 대규모 알리야 또는 이스라엘로의 이주는 더 이상 유럽에서 살고 싶어하는 사람이 없었던 5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하지만 모로코, 예멘, 이란과 같은 곳에서 온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그로 인한 결혼은 현재 세대의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거의 모든 신체적 외모와 측면을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스페인의 눈과 폴란드의 광대뼈, 아랍의 태닝된 피부가 섞여 있어 그들을 놀라울 정도로 매력적인 종족으로 만들었습니다.

철의 장막이 무너진 후 약 백만 명의 러시아 유대인이 나타났다는 방정식과 에티오피아인들이 유대인임이 확인되었고 인종 스펙트럼이 거의 완성되었다는 방정식을 더하면 됩니다. 정부는 태국인이나 필리핀인을 유대인으로 선언할 수는 없었지만, 이스라엘인들이 원하지 않는 모든 일을 하기 위해 어차피 수입된 사람들이었습니다.

이스라엘 사람들이 집 청소, 건설 또는 돌봄 노동과 같은 일을 그 밑에 있는 것처럼 여기는 경향이 있다는 것은 매우 계몽적인 사실입니다. 모두가 매니저가 되어 부모님의 야망을 충족시키고자 합니다. 매주 금요일 밤, 각 가족은 식탁에 모여 각 가족 구성원의 삶을 세세하게 비판하고 비판합니다. 그들 각각은 3~4개의 코스에서 다른 사람들보다 더 큰 소리로 말하려고 노력하며, 큰 전투 전에 전략 텐트에서 논쟁을 벌이던 장군들을 떠올리게 됩니다.

부모님들은 자녀들에게 무언가를 이루라고 계속 압박하고 있습니다. 종교인들은 유대인으로서의 의무를 다하도록 영원히 묶어두고 있습니다. 군대는 남자들에게 3년 동안 복무하게 하고, 여자들에게는 2년 동안 복무하게 한 다음, 남자들에게 마흔 살까지 한 달 동안의 생활을 요구합니다. 그들은 때때로 임금을 받으려고 상사를 거의 협박해야 하며, 압력솥이 충분히 높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시장이나 버스에서 폭탄이 터집니다.

그 나라에서 그런 일이 발생하면 충격파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불안감이 너무 팽팽해서 마치 손가락을 적시고 공기 중의 전기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집일 때 어떤 느낌인지 이해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여행자로서 와서 사진을 찍고 갈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태어나면 이전 세대가 물어뜯었던 것을 씹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스라엘 사람들은 여전히 가족의 기원에 따라 서로 매우 다릅니다. 유럽 혈통을 가진 사람들은 아랍 국가 출신의 이스라엘 사람들보다 조금 더 냉담합니다. 세대마다 차이가 사라지고 있지만, 한때는 분열이 꽤 뚜렷했습니다.

이스라엘 사람들은 자신들의 환경과 문화적 정체성과 갈등을 겪고 있는 민족이지만, 그들 자신은 엄청나게 여유롭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이 세상에 있을 권리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비스킷을 접시에 담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는 사람은 없지만,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을 제공하는 데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쿠츠파로 알려진 이 자신감 넘치는 성격은 당신이 서 있는 위치에 따라 분노를 유발하거나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부족민으로서 일단 그들의 대열에 합류하면 훨씬 더 잘할 수 베트남풀빌라 있습니다.

Leave a Comment